-
인형같은 눈의 비밀- eyelash power건 강/건강 정보 2010. 11. 20. 09:14
make-up volume eyelash
인형처럼 풍성하고 짙은 속눈썹에 언더라인까지 한올 한올 살려주는 일명 ‘캐츠 아이’ 룩.여기에 펜슬 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주면 한층 깊이 있고 커다란 눈매가
완성된다. 사랑스럽고 싶다면 파스텔 컬러를 넓게 펴바르고, 섹시해 보이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로 라인을 그리듯 포인트를 줄 것.
tip_ 둥근 눈은 중앙을, 긴 눈은 끝을 공략
부채꼴처럼 속눈썹 전체를 부각시키면 거해 보인다. 눈이 둥근 편이거나 귀여운 느낌을강조하고 싶다면 속눈썹 중앙 부분을, 긴 눈이거나 섹시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끝 부분을
공략할 것. 마스카라를 바른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되는데, 뭉칠 때는 투명 마스카라로 살살
빗어주면 OK.
step 01_ 준비단계
1 뷰러로 컬링하기 거울을 턱 아래에 놓고 시작. 속눈썹 뿌리·중간·끝으로 나누어 집는데,속눈썹 끝으로 갈수록 뷰러를 서서히 올려줄 것.
2 베이스 마스카라 바르기 용기 입구에서 브러시를 훑으며 양을 조절한 뒤, 속눈썹 안쪽에베이스 마스카라를 바른다. 뿌리에서 끝을 향해 지그재그로 터치.
3 마스카라 돌려서 빼기 베이스 마스카라를 바르고 1분 정도 건조시킬 것. 그런 다음 메인마스카라를 바르는데, 브러시를 돌려가며 빼주어야 액이 충분히 묻는다.
step 02_ 마스카라 바르기
1 지그재그로 바르기 속눈썹 뿌리부터 끝을 향해 지그재그로 바른다.가볍게 흔들 듯 리드미컬하게 바를 것.
2 뿌리 부분 덧바르기 속눈썹 뿌리 부분에 마스카라를 한 번 더덧발라주면 풍성하고 깊이 있는 눈매 완성.
step 03_ 언더라인 체크
1 뷰러나 속눈썹 고데기로 컬링 언더라인의 속눈썹은 짧거나 말려 있는 경우가 대부분.미니 뷰러나 속눈썹 고데기를 이용해 컬링한다.
2 브러시 세워 바르기 눈두덩을 가볍게 당긴 뒤, 브러시를 사선으로 세워 좌·우로 바른다.번짐을 막기 위해 투명 마스카라로 코팅할 것.
3 눈 밑에 파우더 바르기 마스카라를 바른 뒤, 브러시에 파우더를 묻혀 눈 아래 가볍게 터치한다.번짐을 막고 환한 눈가로 마무리.
make-up longlash eyelash
한올 한올 길게 말린 속눈썹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똑 떨어뜨릴 것 같은 청순가련의 대명사.화이트나 베이비 핑크처럼 화사한 컬러를 눈가에 넓게 펴바르는 것이 예쁘다. 부어 보이는 게
걱정된다면? 최대한 속눈썹에 밀착해 라인을 그리거나 쌍꺼풀 라인에 한 톤 진한 컬러 섀도를
가볍게 발라주면 OK.
tip_ 투명 마스카라와 비벼 쓰면 깔끔 촉촉
마스카라 베이스를 바르는 것이 부담되거나 촉촉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블랙 마스카라브러시에 투명 마스카라 브러시를 가볍게 비빈 뒤 사용할 것. 코팅 효과로 워터 프루프 효과는
물론, 볼륨과 롱래시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step 01_ 준비단계
1 눈가에 파우더 터치 퍼프에 파우더를 가볍게 묻혀 털어낸 뒤, 눈두덩을 가볍게 두드린다.속눈썹의 유분기를 제거해 깨끗하게 발리는 효과.
2 미니 뷰러로 컬링 먼저 뷰러로 속눈썹 전체를 컬링한 뒤, 끝 부분은 미니 뷰러를 이용해한 번 더 꼼꼼하게 올려준다.
3 마스카라 양 조절하기 뭉침을 막기 위해 마스카라 용기 입구에서 브러시를 가볍게 문지르며양을 조절한다. 티슈에 가볍게 닦아도 OK.
step 02_ 마스카라 바르기
1 반원 그리듯 바르기 브러시를 속눈썹 뿌리에 갖다댄 뒤, 끝을 향해 반원을 그리듯가볍게 밀어내며 바른다.
2 끝 부분 덧바르기 마스카라를 세운 뒤, 속눈썹 끝 부분을 살살 빗듯 덧발라주면길이를 연장시킬 수 있다.
step 03_ 클렌징 하기
1 리무버 적신 화장솜 얹기 화장솜에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적신 뒤, 눈두덩에 얹는다.잘 녹아나도록 1~2분간 기다린 뒤 안에서 밖으로 닦아낼 것.
2z면봉으로 꼼꼼히 닦기 남은 양은 리무버를 적신 화장솜을 속눈썹 아래에 대고, 면봉으로닦으면 깨끗하게 지워진다.
ecole ~ http://www.ibestbaby.co.kr
'건 강 >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에 건강 허브 목욕법 (0) 2010.12.03 입덧 극복하는 31가지 방법 (0) 2010.11.20 건강한 뇌 (0) 2010.11.04 시금치, 치즈.. 맑은 생각의 친구 (0) 2010.10.18 가을철 산행 준비물과 응급조치법 (0) 2010.10.04